공모 참가 자격

  1. 건축사법」 제7조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 자격을 취득하고 제18조에 따라 자격 등록 및 제23조의 규정에 따라 건축사 사무소의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제9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함
  2. 도시, 건축, 조경, 문화 등 분야의 전문가가 공동으로 참가할 수 있으나, 공동응모의 대표자는 1)항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함
  3. 대표자는 공동참가자를 대표하여 본 공모 관련 문서의 제출 및 수령, 권리 취득 및 포기 등에 관한 권한을 갖는다.
    다만, 해외 건축사사무소인 경우, 추가로 1개사가 참여 가능하며, 이 경우 국내 건축사가 대표자가 되어야 한다.
  4. 기획 디자인 공모 참가 등록 마감일 기준, 해당 관청으로부터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 정지 및 기타 이와 유사한 행정처분(「건축사법」 제30조의 3)을 받은 자는 응모할 수 없다.
  5. 이 사업 및 기획 디자인 공모와 관련하여 기본계획 등 직·간접적으로 참여한 자는 본 공모에 응모할 수 없다.

참가 등록

신청일시

2024.03.20.(수) - 2024.03.28.(목) 16:00 마감

신청방법

온라인 등록(www.startupplanet.co.kr)

유의사항

우편, FAX 접수(등록) 불가

등록기간 내 수정 제출은 가능하나, 참가 등록 기간이 끝난 후에는 어떠한 수정도 할 수 없다.

자료 제공

참가 등록 후 설계공모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제공 도서 및 자료 내용의 일부 또는 전부는 이 설계 공모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

현장 설명회

본 기획 디자인 공모 및 사업에 대한 현장설명회를 실시하여 공모의 목적 및 취지 등 상세한 사전 설명을 갖는다.

일시: 2024.04.02.(화) 14:00 예정

장소: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 43(판교 글로벌비즈센터) 업무동 2층 대회의실

참석대상: 참가신청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

유의사항

현장설명회 당일 보안각서 동의서 징구 후 관련자료를 현장에서 배부할 예정으로 설명회 미참석 시 별도 자료 제공 없음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서식14] 및 재직증명서 제출 필요
장소 및 일정 변경시에는 추후 별도 공지

현장 관련 문의는 2.5 질의응답의 절차에 따른다.

질의응답

질의응답

질의접수: 2024.04.03.(수) - 2024.04.11.(목) 17:00 마감

질의방법: 온라인 질의(홈페이지)

질의회신: 2024.04.16.(화)

참가 등록을 완료한 팀은 질의접수 기간 내에 공모 홈페이지를 통해 질의가 가능하다.

질의사항은 응모신청서 제출자에 한하여 가능하다.

질의에 대한 답변은 모든 참가자가 볼 수 있도록 공모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며, 일정 변경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한다.

질의에 대한 답변은 기획 디자인 공모 지침에 대한 추가 또는 수정으로 간주하여 공신근거로 효력을 갖는다.

공모 홈페이지를 제외한 이메일이나 전화를 통해서는 질의를 받지 않는다.

질의자의 인적사항 등 기재사항이 누락된 질의, 공모와 관련이 없거나 회신이 불필요한 사항은 응답하지 아니할 수 있다.

작품 등록

신청방법

온라인 등록(홈페이지 주소) - 홈페이지 접수 방법 기입

신청일시

2024.06.18.(화) 16:00 마감

제출서류

우편, FAX 접수(등록) 불가

등록기간 내 수정 제출은 가능하나, 참가 등록 기간이 끝난 후에는 어떠한 수정도 할 수 없다.

구분규격세부사항
설계도판 1
(Digital Panel)
설계도판 1번 1개
jpg, 300dpi, 파일 용량은 각 최대 100MB 미만
 
설계도판 2
(Digital Panel)
설계도판 2번 1개
jpg, 300dpi, 파일 용량은 각 최대 100MB 미만
 
대표 이미지jpg, 300dpi, 가로 3,840 * 세로 2,250픽셀 
그 외 이미지대표 이미지 외 투시도 등(5컷 이내)
jpg, 각 300dpi
 
도면: 배치도jpg, 300dpi 
도면: 설계개념도jpg, 각 300dpi 
도면: 평면도jpg, 300dpi 
도면: 입면도jpg, 300dpi 
도면: 단면도jpg, 300dpi 
설계설명서설계설명서(pdf, A3(420*297mm), 10매 이하)
단면으로 인쇄하고 표지, 간지 등은 매수에서 제외
 
제출서류한 개의 파일로 압축하여 제출(zip)
(1) [서식1] 응모신청서 1부
(2) [서식2] 대표자 선임계(공동응모일 경우에 한함) 1부
(3) [서식3] 공동응모협정서(공동응모일 경우에 한함) 1부
(4) 건축사사무소개설신고필증 사본 1부
(5) 건축사 면허증(자격증) 사본 각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사용인감계 1부
인감(법인)증명서 1부 포함
(8) [서식4,5,6] 지침준수 각서, 보안각서, 개인정보동의서 각1부
(9) [서식7] 전시 및 홍보 등 이용동의서 1부
(10) [서식8] 공정입찰(경쟁)계획서 1부
(11) [서식10] 건축개요 1부
(12) [서식11] 추정공사비 개략내역서 1부
(13) [서식12] 심사위원 기피 및 회피 신청서(해당시)
(14) [서식15]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1부
응모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 받은 자(위임장, 재직증명서 지참)
 

유의사항

공모 홈페이지(startupplanet.co.kr)를 통해 제출한다.

JPG 파일은 원본 크기로 출력 시 해상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소 300dpi 이상으로 제출한다.

제출되는 자료 파일은 기획 디자인공모 이후 작품집의 출판과 홍보를 위한 자료로 설계도판 내용과 동일해야 한다.

모든 제출물은 마감시간(2024.06.18.(화) 17시) 이전에 업로드를 완료해야 하므로, 참가자는 업로드에 필요한 시간을 감안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업로드 미완료 시 제출시간 미준수로 판단하여 실격 처리될 수 있음. 17:00 이후 업로드 불가)

모든 제출물의 원본은 공모 참가자가 보관하고 있는 것으로 간주하며, 제출 과정 및 제출 후 발생한 손상에 대하여 발주기관은 책임
지지 않는다. 또한, 특정할 수 없는 사유로 제출물의 손상 또는 분실이 발생하여 발주처의 요청이 있을 시 공모 참가자는 제출물을
다시 제출할 의무를 지닌다.

참가자가 직접 생산하지 않은 참조 이미지나 사례사진은 사용해서는 안된다.

제출하는 구비서류는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는 표기하지 않아야 한다. 불가피하게 표기해야 할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는 아래
예와 같이 표기하여야 한다. (예 : 주민등록번호는 700101-1******)

제출 확인서는 온라인 제출 완료 시 공모 홈페이지에서 출력 할 수 있다.

유의사항

홈페이지 가입시 부여된 Pin 번호는 변경할 수 없다.

고유번호(Pin)는 참가자가 제출하는 모든 제출물(설계도판, 설계설명서, USB)에 기재한다.

각 제출도서에세 고유번호(Pin)의 표기는 다음과 같다.

  • 설계도판에는 후면 좌측 하단 끝에서 위로 20mm, 우측으로 20mm 지점부터 배치
  • 설계설명서에는 제공되는 표지 서식파일에 따름
  • USB에는 그 몸체 자체에 표기
  • 제출도서의 포장 전면에 부착된 A4용지의 좌측 하단에서 위로 20mm, 우측으로 20mm 지점부터 배치

설계도판의 도판번호는 각 도판의 후면 우측 하단에서 위로 20mm, 좌측으로 20mm 지점부터 배치

고유번호(Pin) 및 도판번호는 아래와 같이 백색바탕에 흑백으로 표기하고, 선은 두께 1mm로 통일한다.
글씨는 가운데 정렬하며, 폰트는 Arial(40 point)로 한다. (단, USB에는 겉면 크기에 맞게 글씨 크기 등 조정 가능)

고유번호는 다른 어떠한 암호나 기호를 포함할 수 없다.

<고유번호 및 도판번호 양식 예시>

판교 스타트업 플래닛 기획 디자인 공모

경기주택도시공사 판교사업단 판교사업부 | Tel: 031-8039-6410 | E-mail : hjaen24@gh.or.kr

공모 사이트 관리 | Tel: 0507-1353-7567 | E-mail : damjangneomeo@naver.com

Copyright ⓒstartupplanet.co.kr All Rights Reserved.